‘제6회 대전서구청장배 전국스포츠스태킹 대회’ 온가족 함께 즐겨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스포츠스태킹협회 댓글 0건 조회 1,526회
‘제6회 대전서구청장배 전국스포츠스태킹 대회’ 온가족 함께 즐겨요
-220여명의 선수와 가족 등 400여명 참석
제6회 대전서구청장배 전국스포츠스태킹 대회가 지난 18일 오전에 대전 도마실국민체육센터에서 열렸다.
대전서구스포츠스태킹협회(회장 박혜란)에서 주관하는 이번 스포츠스태킹 대회는 연령별 남녀 220여명의 선수와 가족 관계자 등 400여명이 참가했으며, 최연소 만4세부터 최고령 88세까지 출전해서 각자 준비한 실력을 마음껏 펼치는 대회였다. 이번 대회에서는 성인부 및 시니어부가 60여명이나 출전했다. 대회를 축하하기 위해 많은 내빈 들이 참석했으며, 서구체육회 회장인 장종태 서구청장, 박병석 국회의원, 한국스포츠스태킹협회 김동건 회장을 비롯한 류병주 고문, 최하철 교육이사, 박창규 교육이사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였다.
이벤트 경기로 하노이탑 스태킹을 국내 최초 도입하여 시상했으며, 가족(부모-자녀) 더블 경기에서 우승한 1위~3위는 트로피를 수상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스태킹 부모-자녀 더블 경기는 세대간의 소통하고 건전한 가족 놀이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되어왔으며, 해마다 참가 가족이 증가하고 있다.
이 날 대회에서 남자부 12개 그룹, 여자부 12개 그룹이 개인전 종목, 더블 종목, 3-6-3 시간릴레이 단체종목이 함께 열렸다. 또한 우승 트로피를 거머쥔 연령별 남녀 선수들은 오후에 있는 ‘2019 한국스포츠스태킹협회 국가대표 선발 대회’의 출전권을 부여받았다. 국가대표로 선발되면, 미국, 독일, 아시아 국가대표 선수들이 함께하는 ‘2019 ISSF 아시안오픈 스포츠스태킹 챔피언십’ 대회의 참가비와 국가대표 티셔츠를 지원받는다.
그 외의 한국 선수들의 참가 신청은 한국스포츠스태킹협회 공식 홈페이지 www.stacking.or.kr 팝업창 및 온라인 신청서를 통해 선착순 접수가능하다.
아시아 챔피언십에 참여하는 한국 선수들에 한해 대회 당일 소정의 경품과 대한민국 국가대표 티셔츠가 제공되며, 외국선수들과 선물교환 이벤트, 티셔츠 교환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세부 내용은 주최기관인 한국스포츠스태킹협회, ISSF KOREA 아시아챔피언십 조직위원회 대회접수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